본문 바로가기

교양,건강

임동현 프로필 교수 학력 나이

반응형

 

임동현 프로필 교수 학력 나이

 

22일 tvN에서 <벌거벗은 세계사>, <사라지지 않는 추악한 권력. 이탈리아 마피아> 편에서는  임동현 교수가 강의에 나섰습니다.

 

 

임동현 교수는 신한대학교 리나시타교양대학에서 <근대유럽사상사>, <도시로 보는 지중해 문명> 등을 강의하고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 시칠리아의 범죄조직 마피아의 기원과 역사에서부터 오늘날의 현실에 이르기까지 마피아의 모든 면을 파헤쳤습니다.

 

반응형


피사대학교에서 서양사 박사 학위를 받은 임 교수는 "10년 가까이 이탈리아에서 체류하고 공부하면서 직접 경험하고 느꼈던 살아있는 이탈리아 역사를 여러분께 잘 소개해보도록 하겠다"며 '벌거벗은 세계사' 첫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6년 이탈리아 피사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2019년 신한대로 임용된 임동현 교수는 유럽의 교회사, 종교사, 지성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수준 높은 서양사 연구를 진행하는 한편 서양사를 매개로 한 대중과의 지속적 소통을 위해 리나시타교양대학의 전지적교양시점(유튜브 시리즈) 등의 매체를 활용한 대중강연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벌거벗은 세계사 출연 강사

 

김봉중 프로필 교수 벌거벗은세계사

김봉중 교수 프로필 김봉중 교수는 1959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64세 입니다. 그는 전남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했으며 미국 웨스턴일리노이대학교에서 석사학위와 미국 톨레도대학교에서 박사학위

sclick2019.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