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건강

멜론 차트 100 무료 다운받기

반응형

멜론차트 100 무료 다운받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동영상플레이어인 1grmplayer 앱으로  스마트폰에서 멜론차트 100 같은 최신 음악이나 인기음악을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1그램 플레이어 (1grmplayer)
1그램 플레이어(1grmplayer)는 동영상과 음원 재생을 할 수있는 미디어플레이어로 유튜브 음원추출로도 유명한데 PC버전이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모바일앱도 동일한 기능에  유튜브 음원추출이 가능한데 아직 잘 알려져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은 1그램플레이어 앱으로 멜론차트 100 음원 무료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앱  설치방법

검색에서 1그램 플레이어를 찾아 원스토어에서 플러스 버전을 설치 합니다.
( 구글앱버전과 원스토어 버전이 있는데 구글앱은 구글정책상 다운로드 기능이 없습니다. )
 원스토어 설치경로 --  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22400

 

 

1그램 플레이어  화면구성

① 동영상 목록 ② 오디오  목록 ③ 유튜브 목록 ④ 검색 ⑤ 더보기 메뉴  ⑥ 동영상및 음원 파일변환 기능 ⑦ 최근 동영상 재생

 

멜론차트 100 음원 무료 다운방법

1) 유튜브 설정 선택
⑤ 점3개 모양의 더보기 메뉴를 눌러 유튜브 설정창을 엽니다.

 

2)  유튜브 설정 옵션 선택
영상재생 / 영상재생+동영상 다운로드 / 영상재생+음원 다운로드

 

3) 유튜브 콘텐츠 선택
유튜브 매뉴를 선택하면  유튜브 콘텐츠 검색을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유튜브 인기영상과 음악순위 영화순위를 볼 수있습니다.음악순위를 보면 멜론차트 100 과 관련한 뮤직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받고싶은 뮤직동영상을  선택합니다.

 

4) MP3 음원 파일 , 동영상 파일 다운
상단에 선택한 뮤직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고 설정창에서 선택한 옵션에 따라  MP3 음원파일과 동영상파일을 각각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 받은 파일 찾기
다운받은 파일은 동영상 목록이나 오디오 목록에서 확인 할 수 있는데 더보기 메뉴 에서 날짜순으로 정렬을 해주면 상단에 뜨기 때문에 더 찾기가 쉽습니다.1그램 플레이어는 원래 동영상과 음악재생 플레이어이 이므로 바로 재생해서 듣거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